Skip to main content

SNU in the World Program 참가 접수 관련 FAQ

2017-09-26
Submitted by Editor on 26 September 2017

SNU in the World Program 접수 관련하여 자주 들어오는 질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공인영어성적은 면접일(2017.10.20.)까지 유효한 성적표만 인정되며, 공지된 영어 시험 중 하나만 제출해도 됩니다.

 

2. 영어 성적 점수는 필수 지원 자격일 뿐, 점수에 따라 합격에 영향을 미치진 않습니다.

 

3. 이번 동계 부터, 참가등록비를 차등 조정하였습니다. 현지 물가, 숙박비  및 기간에 따라 각 프로그램의 참가등록비가 상이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SNU in the World Program 은 동계 계절학기 3학점이 인정되는 프로그램이니, 계절학기 수강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동계 계절학기 전체, SWP 포함 6학점까지 가능)

 

5. 기초 및 차상위계층 외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지원금 신청서는 따로 정해진 양식이나 기준은 없습니다.

 

   본인이 지원금을 받고자 한다면, 본인의 어려운 사정이나, 이 프로그램에 꼭 지원을 받고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해주시면 됩니다.

 

   증빙 또한 신청서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들이면 무엇이든지 괜찮습니다.

 

   그리고 각 프로그램 별로 3~5명에게 지원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6. 지원금은 왕복항공권 구매 금액의 50% 환급, 혹은 활동지원비(최대 50만원) 지원입니다.

 

   왕복항공권의 경우, 개인 일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예시) 워싱턴 프로그램 합격자가, 워싱턴 프로그램 이후 LA 등 미 서부로 여행을 갈 경우,

          인천->워싱턴->LA->인천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예약하게 됩니다.

          이 경우, 국제협력본부에서는 인천->워싱턴, 그리고 LA->인천에 해당하는 일정의 금액의 50%만 지원해 드립니다.

          (워싱턴->LA는 개인 일정이므로 지원 불가)

            -> 이는 기초,차상위계층 학생들에게도 똑같이 적용되는 기준입니다.

 

7. 사전, 현지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고를 이번주 중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snuinworld@snu.ac.kr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View Count
39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