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모집] 미국 국무부 주관 2024-25 The Gloal UGRAD 참가자 모집 안내

2023-11-10
Submitted by Editor on 10 November 2023

 

미국 국무부에서 글로벌 유그래드 (The Global Undergraduate Exchange Program)  프로그램을 개최하오니, 미국 소재 대학 수학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글로벌 유그래드 프로그램은 미국 국무부의 교육 및 문화 교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대학생들에게 해외 학업 및 문화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한 학기 동안 미국 대학교에서 학업을 하며,  지역 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하거나 문화 교류 활동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프로그램 참여에 관련된 모든 비용을 지원합니다. 비학위 프로그램이며 참가 학교와 시기는 국무부의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이 됩니다. 

프로그램 관련 주요 사항은 첨부드린 모집공고 및 홍보자료 참고 바라며, 주한미국대사관 홈페이지에는 11월 13(월)에 해당 프로그램 관련 공지가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아래 주한미국대사관 프로그램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UGRADKorea@state.gov

*더불어, 향후 UGRAD 프로그램에 합격하실 경우, 국제협력본부(배현주 담담자, hjbaeb@snu.ac.kr)로 알려주시면 국외수학신청 절차 등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ew Count
4549